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서 용두산공원으로 가는 길 안내

안녕하세요, 부산영화체험박물관 BOM입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부산시 중구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용두산공원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박물관 건물 옆으로 난 계단과 데크를 통해 용두산공원으로 갈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박물관에서 용두산공원으로 가는 길을 소개합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 건물 정면

먼저 부산영화체험박물관 건물 좌측의 계단을 찾아주세요. 이 곳은 앞으로 박물관이 개관하면 매표소로 가는 주된 통로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보시다시피 건물 안팎을 통하는 출입문이 있기 때문에 1, 2층에서도 밖으로 나오기가 용이하답니다. 반대로 용두산공원에서 박물관을 찾아오기도 쉽겠죠?

박물관 옆의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주세요. 사진 속 계단에 겁내지 마세요. 나뭇가지 사이로 만들어진 새집과 풍경을 구경하다 보면 금방이랍니다:)
용두산공원으로 이어지는 계단

계단이 끝나는 곳에는 본격적으로 초록 향기가 가득하네요. 우측으로는 박물관 건물 뒤편이 보인답니다.

이곳이 바로 용두산공원으로 이어지는 계단인데요. 계단은 여기가 거의 마지막이니까 안심하세요!

돌담길

계단이 끝나는 지점에서는 매일 오후 4시쯤 수십 마리의 고양이들이 단체 급식을 하는 광경도 마주하실 수 있답니다. 저마다 이름을 가진 돌담들이 곳곳에 있는 고즈넉한 산길을 만날 수도 있고, 박물관 쪽으로 고개를 돌리시면 나무들 사이로 부산의 도시 풍경을 볼 수도 있답니다! 힐링이란 생각보다 일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것 같죠? 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 방문하시면 꼭 이 풍경들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